근데 시야도 좋고 전광판도 잘 보이고 의외로 4층이 분위기 괜찮고 응원도 열심히 하더라 좀 놀랬어ㅋㅋㅋㅋㅋㅋㅋ 티켓값도 비싸지고 올해 경기력도 안 좋아서 주로 4층가는데 의외로 만족도 높은 곳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