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5 26 경기 안빼고 열심히 다 챙겨봤는데 올해가 제일 마음도 편하고 행복해 ^ᶘ=ෆ˙ᵕ˙ෆ=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나 동걸코치땜에 눈물남
- 18: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두발자전거 어떻게 잘타여
- 18:45
- 조회 2
- 잡담
-
- kt) 아빠가 이름이 뭐야~?
- 18:45
- 조회 10
- 잡담
-
- kt) 우리 드디어 봉공이와 힘을 모을 수 있는거야?
- 18:45
- 조회 5
- 잡담
-
- SSG) 두부가 형우 진짜 좋아한다
- 18:45
- 조회 18
- 잡담
-
- 5세이브 이상 마무리 투수들 성적
- 18:44
- 조회 112
- 스퀘어
-
- 포수는 이대로면 진짜 한준수가 받을 수도 있겠네 근데 기아는
- 18:44
- 조회 107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나 어제 하라 지금보는데 돼지 도루시도? 이거 뭐임 ^ᶘ=-᷅ ﻌ -᷄ ?=ᶅ^
- 18:43
- 조회 52
- 잡담
-
- 엘지) 학연지연 친분 정 내새끼가 되어야지 진리아닙니까
- 18:43
- 조회 95
- 잡담
-
- 기아) 나 브데 마킹 넬읠 2개 사놓고 고민 중이었는데 네일이님 인터뷰 뜸..
- 18:43
- 조회 52
- 잡담
-
- 아니 네일 오스틴 이런 선수들 왜 자꾸 타국에서 오래 뛰고 싶어하시는겨..
- 18:43
- 조회 95
- 잡담
-
- 엘지) 앙 (♧ •̅𐃬•̅ )🫶🏻( •̅𐃬•̅ ☆)
- 18:43
- 조회 68
- 잡담
-
- 두산) 대한이 얘기 조금씩 나오는게 퓨에서 성적이 좋아지는 중이라 그럼
- 18:43
- 조회 80
- 잡담
-
- SSG) 핑구 하늘색 민이할까?
- 18:4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이거 자욱이 가리키는 찬희 손이 너무 조심스러움ㅋㅋㅋㅋ
- 18:43
- 조회 74
- 잡담
-
- SSG) 쓱튜브에서 준우선수 보니까 생각났는데
- 18:42
- 조회 47
- 잡담
-
- ⸜̑⸝͂˖໋⸰૮₍⸝⸝• ᴥ • ₎ა⸝⸝ި ʕᦏ´- 이 임티 구단별로 표정 달랏구나
- 18:42
- 조회 63
- 잡담
-
- 기아) 팀 통산 5100도루✨
- 18:42
- 조회 140
- 스퀘어
-
- 기아) 임네일 고고 아메리카 하기는 할거임 ㅇㅇ
- 18:42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뭐? 우리 킹갓네일이님이 내년에도 기아에서 뛰고싶댔다고 ₊‧✩•.˚⋆^ᶘ=⸝⸝ᵒ̴̶̷ Ⱉ ᵒ̴̶̷⸝⸝=ᶅ^⋆˚.•✩‧₊
- 18:42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