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짜 이도 저도 아닌 스윙이 되버렸어 그렇다고 삼진이 없는 것도 아니고 어정쩡한 컨택해서 병살치고
장타는 아주 사라진 N상태가 되서 참 그래 뭘 잘못 건들여서 이렇게 됐는지 이젠 살아나라 하는 것도 힘들어 보여서 하기도 그렇고
그냥 진짜 이도 저도 아닌 스윙이 되버렸어 그렇다고 삼진이 없는 것도 아니고 어정쩡한 컨택해서 병살치고
장타는 아주 사라진 N상태가 되서 참 그래 뭘 잘못 건들여서 이렇게 됐는지 이젠 살아나라 하는 것도 힘들어 보여서 하기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