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승민코치가 손가락으로 시옷모양했을때 친구가 두다리로 걸어나가고 싶으면 똑바로 하란 뜻 아니였냐고 했던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벌하다 살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