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양팔 쫙 펼치고 응원하는 거 되게 힘글더라곸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베니지아노 7이닝 무실점만 기억하는데 그전 경기가 2이닝 6실점 강판이었어 ૮₍ •̅ ᴥ •̅ ₎ა
- 19:56
- 조회 17
- 잡담
-
- 베니지아노 평균자책점 5.91인데
- 19:56
- 조회 20
- 잡담
-
- 감독 인터뷰 한줄로 플타는거 에바라고 생각하는데 예외가 딱 둘있음
- 19:56
- 조회 47
- 잡담
-
- 엔씨) 포민우 몸맞
- 19:56
- 조회 4
- onair
-
- 자기는 위트일지 몰라도 듣는사람 입장에서 기분나쁠만한 워딩이 꽤 됨 그리고 막말로 본인이 표적등판 제일 즐기면서
- 19:56
- 조회 16
- 잡담
-
- 표적등판만 보면 옛날에 표적에표적만 생각남
- 19:56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표적등판 웅앵 하는데 아닐 때가 더 많이 봄
- 19:56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소형준이 두산에 강하고 고영표가 롯데에 강해?
- 19:56
- 조회 93
- 잡담
-
- 갑자기 이분 크보왔을때 사자들 반응 생각나서 웃픔
- 19:55
- 조회 152
- 잡담
-
- 걍 보면 별거 아닐 일을 워딩 이상하게 해서 꼭 말나오게 말하심
- 19:55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오늘 올라온 엘튭 보다가... 창기 그래도
- 19:55
- 조회 3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가 표적등판 할 만큼 잘하면 고홈소리도 안듣죠
- 19:55
- 조회 28
- 잡담
-
- 특정 선발이 자주 보인다 < 보통 이 분이 로테 안 거르고 뺑이치고 계심+하필 경기가 몰려있음의 콜라보일 수도
- 19:55
- 조회 68
- 잡담
-
- 두산) ദ്ദി(⸝⸝ʚ̴̶̷ ᴗ ʚ̴̶̷⸝⸝)✧
- 19:55
- 조회 48
- 잡담
-
- 갑자기 왜 표적등판 플이야??
- 19:55
- 조회 107
- 잡담
-
- SSG) 걍 우리팀 무시하는게 느껴져서 기분나빠
- 19:55
- 조회 43
- 잡담
-
- 표적등판 시키고싶지만 표적으로 잘하는 선발이 없어
- 19:55
- 조회 15
- 잡담
-
- 🥫ㅍㅁ로 나는 상대팀 선발 표적등판해도 모름..당연함 우리팀 로테도 못외움
- 19:55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승완이 안타
- 19:55
- 조회 8
- onair
-
- 우린 매기네랑 할때마다 진욱선수만나
- 19:5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