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리즈 득점권 날린거중 한번만 쳤어도 며칠 더 봤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오히려 투수 조뺑이 치고도 무승부가 더 시러서 ㅋㅋㅋ 결과가 나는게 좋음
- 19:09
- 조회 0
- 잡담
-
- 걍 승부치기 자체가 근본적으로 이해가 안됨 뭐하러 그럼 9이닝까지 꾸역꾸역 하는지가ㅋㅋㅋㅋㅋ
- 19:09
- 조회 3
- 잡담
-
- 한국 선수들 키울 생각이나 할것이지 뭔 또 용병… 경기수를 줄이든가
- 19:09
- 조회 25
- 잡담
-
- 메쟈도 투수 가는 방향으로 가면서 투수 없다고 광광대잖음
- 19:08
- 조회 16
- 잡담
-
- 메쟈도 국대도 그닥 관심 없는 입장이라 싫다........
- 19:08
- 조회 16
- 잡담
-
- 신한쏠 어플 업댓됰거같은디 어디가서 올스타 투표하지ㅠㅠ
- 19:08
- 조회 10
- 잡담
-
- 오 김지우 국내잔류 피셜떴구나
- 19:0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국대 관심없어서 굳이 다 도입하는 게 싫음
- 19:08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준수 성적 뭔일임 (p)
- 19:08
- 조회 34
- 잡담
-
- 견제제한은 난 좋아 승부치기가 싫어 ㅇㅇ
- 19:08
- 조회 8
- 잡담
-
- 타임아웃이 없는 스포츠의 묘미를 없애지말라!!!!
- 19:08
- 조회 4
- 잡담
-
- 롯데) 와!!!! 나 전체카테 돌아다니다 본건데 손융 드디어.!
- 19:08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싸미ㅋㅋㅋㅋㅋ 내새끼가 못가면 안된대ㅋㅋㅋㅋㅋ
- 19:08
- 조회 13
- 잡담
-
- 승부치기 하면 걍 마무리 갈갈일거 같아서
- 19:08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내일 슈퍼매치네..꒰( ◕ᴥ◕ )꒱
- 19:08
- 조회 23
- 잡담
-
- 투수들 조뺑이쳐서 막은걸 한순간에 끝내거잖아
- 19:07
- 조회 36
- 잡담
-
- kt) 난 현민이 영어 이름이 제임스인 것부터 킹받아
- 19:07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난 상우 이것도 좀 닮았다고 생각함
- 19:07
- 조회 72
- 잡담
-
- 메쟈는 경기시간 줄여서 유입 늘어났어
- 19:07
- 조회 74
- 잡담
-
- 기아) 아니나성범헤드셋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9:07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