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알바 끝나자마자 넘어옴 ‧˚₊*̥∧(* ⁰̷̴͈◊⁰̷̴͈)∧‧˚₊*̥
레몬케이크 짱 좋아 매기여서 짱 큰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더더더 맛있움
크림에 레몬제스트 있어서 크림마저도 상큼해요 ‧˚₊*̥(🫶🏻⁰̷̴͈◊⁰̷̴͈)‧˚₊*̥

오늘 알바 끝나자마자 넘어옴 ‧˚₊*̥∧(* ⁰̷̴͈◊⁰̷̴͈)∧‧˚₊*̥
레몬케이크 짱 좋아 매기여서 짱 큰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더더더 맛있움
크림에 레몬제스트 있어서 크림마저도 상큼해요 ‧˚₊*̥(🫶🏻⁰̷̴͈◊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