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킹 할때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못정하고 미트 뒤집었다 엎었다 하는거보니 많이 조급해 보였음..그게 형우 주전되기 전에 안좋을때 그랬고 주전 되고 나서는 안그랬거든 포시때도 블로킹 잘만 했는데... 포수가 스스로 못믿고 불안해하면 투수한테도 안좋을수 밖에 없어서 걱정임 얼른 이겨내라 감자야૮₍ -̥̥᷄ _ -̥̥᷅ ₎ა
블로킹 할때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못정하고 미트 뒤집었다 엎었다 하는거보니 많이 조급해 보였음..그게 형우 주전되기 전에 안좋을때 그랬고 주전 되고 나서는 안그랬거든 포시때도 블로킹 잘만 했는데... 포수가 스스로 못믿고 불안해하면 투수한테도 안좋을수 밖에 없어서 걱정임 얼른 이겨내라 감자야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