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나만 흔들어서ㅜㅜㅋㅋㅋㅋ 그치만 진짜 안타를 치건 스3으로 혼죽이건 뭐건 일단 이 일단 제발 사실 더 쳐주길 바랐지만 토요일에 간절해서 가방에 넣어다니던 정대 마킹니폼 대타 소리에 다급히 꺼내서 흔들어따ㅜ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나 바나프레소 크리미라떼 처음 마셔보고 피드백 남겼는데 넘 초딩같음
- 18:37
- 조회 14
- 잡담
-
- 김주원은 내년 끝나고 포스팅자격인가?
- 18:37
- 조회 14
- 잡담
-
- 우리팀 포수는 올해 유독 힘든거같아서 슬퍼...
- 18:37
- 조회 38
- 잡담
-
- 엘지) 대체로 다들 성적 위주로 뽑네 (´•ᴗ• ก♧)(´•ᴗ• ก☆)՞ ՞
- 18:37
- 조회 31
- 잡담
-
- 오스틴 올스타픽 곽빈박성한김현수올러허인서
- 18:37
- 조회 38
- 잡담
-
- kt) 허서우 아버님 여기서 소개팅 주선하시면 안 되세요...
- 18:37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근데 나 주영이 첨본다
- 18:36
- 조회 24
- onair
-
- 엘지) 현수한테 안하면 혼날거 같아서 투표하는 스티니
- 18:36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이팀포수걱정안하고사는거만큼
- 18:36
- 조회 45
- 잡담
-
- 그 반짝이는 엄지척하는 이모티콘 구단별로 보고싶어
- 18:36
- 조회 52
- 잡담
-
- 엔씨) ㅇㄴㅈㄹ
- 18:36
- 조회 12
- onair
-
- 롯데) 손융 작년 비시즌부터 시경까지 자기 무게 키웠다고 온동네방네 자랑했는데
- 18:36
- 조회 45
- 잡담
-
- kt) 우리팀 주니어들중에서 구마주니어들이 제일 낯가림 없는거같애
- 18:3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병헌이 좌좌좌 드랩 쫌 기대했는데 결국 좌완은 병헌이만 남게된
- 18:36
- 조회 29
- 잡담
-
- 롯데) 길게 던질 줄 몰랐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6이닝 7이닝ㅋㅋㅋㅋㅋ
- 18:36
- 조회 26
- onair
-
- 올스타 솔직히 응원가 전형 있으면 좋겟음
- 18:35
- 조회 74
- 잡담
-
- 두산) 나 궁금한 거 택연이는 고3 때 평가가 확치고 올라왓다 하던데 이맘때쯤 전체 3번 얘기 듣던 중이엇던 거야?
- 18:3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베어스 주간 예상 달성 기록 (6.23~6.28) ✨
- 18:35
- 조회 38
- 스퀘어
-
- ㅇㅇㄱ 자 나를믿고 리센느 데자부 들어줭
- 18:35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너네 씨팀 경기 안보냠....
- 18:35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