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 야알못인데 야알못2 친구가 두산 박치국, 한화 조동욱, 롯데 박정민 좋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3
얘 잘 찍은거 맞아? 그냥 파라고 두면 됨? 나도 알못이라ㅠ
갑자기 세명을 들고와서 하랄라라 하는데.. 아직 팀은 안정한듯..
얘 잘 찍은거 맞아? 그냥 파라고 두면 됨? 나도 알못이라ㅠ
갑자기 세명을 들고와서 하랄라라 하는데.. 아직 팀은 안정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