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인성의 대졸 생각난다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224635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57 우리구단 워크에씩 성격본다고 하니까 ㅋㅋ근데 저 시기 대졸들 다 성격 괜찮긴했어 저 드랩이 신인 벗어날 즈음부터 군기문화 확 사라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