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우리 6년중 -4년이면 2년은 봐준다는거니까 널널하지 않나 ʕ ◔ ₃◔ ʔ~♪ https://theqoo.net/kbaseball/4253213790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59 둥이네는 두린이면 6개월만 주던데 ʕ ◔ ₃◔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