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옛날엔 신인이나 신인 가족들이나 기아 지명받으면 시큰둥했는데 요새는 좋아한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82
예전엔 지방팀+군기빡셈 이미지라 약간 기피했는데 요새는 기회 많고 육성 잘하는 이미지라 꽤 선호하는 팀으로 바뀌었다나봄
선수들 적응 못할까봐 성적만큼 간절함+사연+워크에씩 다 봐가며 뽑던 팀이었는데 저 얘기 듣고 감개무량하더랔ㅋㅋㅋ
예전엔 지방팀+군기빡셈 이미지라 약간 기피했는데 요새는 기회 많고 육성 잘하는 이미지라 꽤 선호하는 팀으로 바뀌었다나봄
선수들 적응 못할까봐 성적만큼 간절함+사연+워크에씩 다 봐가며 뽑던 팀이었는데 저 얘기 듣고 감개무량하더랔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