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지만 곧 경기 뛰는구나
- 20:02
- 조회 0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19:59 박성한 궁금해 ∧( ◔ᴗ◔ )∧ 몇이닝 던질수있어? 4. 무명의 더쿠 19:59 ☞2덬 1이닝 2실점૮₍ ⸝⸝•̅ ᴥ •̅⸝⸝ ₎ა
- 20:02
- 조회 0
- 잡담
-
- SSG) 돌고돌아 스카우터랑 감코프론트에게 비난의 눈길하게됨
- 20:02
- 조회 4
- 잡담
-
- 나같으면 그 타자들 공 못치는 본인팀 타자들을 비난할텐데
- 20:01
- 조회 17
- 잡담
-
- SSG) 솔직히 다른 팀은 말을 안 해서 그렇지 타케다 베니지아노 존나 만나고 싶을텐데
- 20:01
- 조회 28
- 잡담
-
- 워딩 지금 봤는데 놀랍긴하네
- 20:01
- 조회 73
- 잡담
-
- SSG) 탐라에서 봤는데 드림팀중에 우리만 빨갛네
- 20:01
- 조회 76
- 잡담
-
- 다른팀한테 깨지고는 ㅅㅂㅋㅋ 장난치나... 본인 투수로 이런 말 하면 다음날 기자들 부를거같음
- 20:01
- 조회 46
- 잡담
-
- SSG) ∧( -᷅ Θ -᷄ ?)∧??? 이 강새이 왜 얼굴 붉혀?
- 20:01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미키 85 실패 ㅠㅠ
- 20:01
- 조회 22
- 잡담
-
- SSG) 선투박 등판시켜?૮₍◕ᴥ◕₎ა
- 20:01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영우 못이기겠다 사회생활 만랩이네
- 20:01
- 조회 40
- 잡담
-
- 너무 사석에서나 할 얘기잖음
- 20:01
- 조회 44
- 잡담
-
- SSG) 우리도 자주 만나는 투수 있지않나
- 20:01
- 조회 31
- 잡담
-
- 고영표는 표적등판 아닌 것 같은데
- 20:01
- 조회 153
- 잡담
-
- 근데 기사 워딩도 표적등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걍 타팀한텐 못하는데 우리한테 잘한다 이게 더 문제 같은뎅
- 20:01
- 조회 50
- 잡담
-
- 두산덕인데 나는 대형준 표적 아무 생각없긴해
- 20:01
- 조회 143
- 잡담
-
- 한화) 올해 우리 플레이어수리 뭐뭐나올까 일단 현진 인서는 나올거 같고
- 20:01
- 조회 16
- 잡담
-
- 이강철 별로인 인터뷰 뜨면 플 좀 타다가 사그라들쯤 그런 의미 아닌거같음~ 하다가 역시 정병이 많긴 하구나~ 하다가 이강철 잘하더라 우리팀도 이강철 써보고싶다ㅠㅠ 로 끝나는 흐름
- 20:01
- 조회 83
- 잡담
-
- 지금 표적등판이 문제인게 아니잖아 타팀 무시한게 문제지
- 20:0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