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직관 가곤 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선수 마킹 유니폼 1개씩은 흔들려고 따로 챙겨가길래 특히나 원정때는 더 챙겨가게 됐거든?
근데 2벌까진 어떻게 갖고가는데 우리 응원 동작도 많고 손에 빝뱉도 있고 해서 이것도 약간 번거롭더라고ㅋㅋㅋㅋ 타순 붙어있으면 더더욱 헐레벌떡임ㅋㅋ
유니폼 챙겨가는 덬들 다들 1벌 정도만 들고가?
그냥 직관 가곤 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선수 마킹 유니폼 1개씩은 흔들려고 따로 챙겨가길래 특히나 원정때는 더 챙겨가게 됐거든?
근데 2벌까진 어떻게 갖고가는데 우리 응원 동작도 많고 손에 빝뱉도 있고 해서 이것도 약간 번거롭더라고ㅋㅋㅋㅋ 타순 붙어있으면 더더욱 헐레벌떡임ㅋㅋ
유니폼 챙겨가는 덬들 다들 1벌 정도만 들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