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선수들이 자기 마킹 유니폼 보면 더 뿌듯해하는거 같아서
156 5
2026.06.22 16:19
156 5


그냥 직관 가곤 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선수 마킹 유니폼 1개씩은 흔들려고 따로 챙겨가길래 특히나 원정때는 더 챙겨가게 됐거든?

근데 2벌까진 어떻게 갖고가는데 우리 응원 동작도 많고 손에 빝뱉도 있고 해서 이것도 약간 번거롭더라고ㅋㅋㅋㅋ 타순 붙어있으면 더더욱 헐레벌떡임ㅋㅋ

유니폼 챙겨가는 덬들 다들 1벌 정도만 들고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9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4482 잡담 우리선수가 신인왕 타라🙏🙏 18:06 0
15184481 잡담 고졸신인 이정후 18:06 17
15184480 잡담 두산) 서울고 프로필 사진관 바꼇다 하지 않앗나 18:06 11
15184479 잡담 그러고보니 엘지는 오스틴전에 3년정도 용타 다 안좋고 기아는 네일전에 3년정도 용투 다 안좋지않았나 18:06 7
15184478 잡담 지금도 가끔 생각함 작년에 십자목걸이한 두목고릴라의 전구장 홈런 도장깨기... 18:06 14
15184477 잡담 신인왕은 지금 압도적인 사람 없어서 여름 일단 지나봐야 알거같음 2 18:06 53
15184476 잡담 샤갈 준현이 퀄스플은 삼성이고 퀄스는 엔씨잖아 5 18:05 76
15184475 잡담 기아) 임네일이 마킹하라고 삐삐치네 18:05 26
15184474 잡담 안현민 김도영은 고고아메리카 할거같지? 5 18:05 74
15184473 잡담 나아는 매기들이 레이예스 보내자는 글 봤는데에 수리들이 페라자 왜 데려왔냐고 하는 글 봤는데에 8 18:04 99
15184472 잡담 박준현 8경기 선발 했는데 퀄스 2번 퀄스플 1번임 4 18:04 129
15184471 잡담 김주원 가라. 6 18:04 93
15184470 잡담 롯데) 파워퍼프걸 융이 마킹할 매기는 롯데온으로 가 1 18:04 54
15184469 잡담 박성한 골글 받는거 보고싶은데 그냥 매번 너무 강한 경쟁자들이 있어서:.. 10 18:04 188
15184468 잡담 기아) 용투 3년 넘으면 세금이 얼마니 ? 18:04 68
15184467 잡담 기아) 나 작년 초(?)에 네일 유니폼 입구 챔필 갔었는데 1 18:04 53
15184466 잡담 두산) 승민군 말고 승민이라고 부르고싶다 6 18:04 60
15184465 잡담 키움) 전체 18:03 48
15184464 잡담 롯데) 롯데온에 파퍼걸 마킹 전부 재입고됨 18:03 29
15184463 잡담 디아즈 이분도 어지간하면 삼성 남으려나 9 18:03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