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임네일이 마킹하라고 삐삐치네
- 18:05
- 조회 6
- 잡담
-
- 안현민 김도영은 고고아메리카 할거같지?
- 18:05
- 조회 22
- 잡담
-
- 나아는 매기들이 레이예스 보내자는 글 봤는데에 수리들이 페라자 왜 데려왔냐고 하는 글 봤는데에
- 18:04
- 조회 69
- 잡담
-
- 박준현 8경기 선발 했는데 퀄스 2번 퀄스플 1번임
- 18:04
- 조회 90
- 잡담
-
- 김주원 가라.
- 18:04
- 조회 62
- 잡담
-
- 롯데) 파워퍼프걸 융이 마킹할 매기는 롯데온으로 가
- 18:04
- 조회 38
- 잡담
-
- 박성한 골글 받는거 보고싶은데 그냥 매번 너무 강한 경쟁자들이 있어서:..
- 18:04
- 조회 137
- 잡담
-
- 기아) 용투 3년 넘으면 세금이 얼마니 ?
- 18:04
- 조회 51
- 잡담
-
- 기아) 나 작년 초(?)에 네일 유니폼 입구 챔필 갔었는데
- 18:04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승민군 말고 승민이라고 부르고싶다
- 18:04
- 조회 44
- 잡담
-
- 키움) 전체
- 18:03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롯데온에 파퍼걸 마킹 전부 재입고됨
- 18:03
- 조회 23
- 잡담
-
- 디아즈 이분도 어지간하면 삼성 남으려나
- 18:03
- 조회 122
- 잡담
-
- 양의지 - 배영섭 - 서건창 - 박민우 - 구자욱 - 이정후 - 강백호 - 안현민 2010년부터 야수 신인왕이 이럴 걸?
- 18:03
- 조회 81
- 잡담
-
- 야수 신인왕들 mvp얘기도 나올 정도였어??
- 18:03
- 조회 63
- 잡담
-
- 두산) ㅁㅊ...쾅 말소됐구나
- 18:03
- 조회 58
- 잡담
-
- 진짜 안현민 등장은 킹콩이나 고질라같았음
- 18:03
- 조회 84
- 잡담
-
- SSG) 전체보는데 성한이 좀 쉬게해주면서 골글각 좀 세우게 스탯좀 이쁘게 다듬을수있음 좋겠는데
- 18:03
- 조회 37
- 잡담
-
- 엔씨) 푸짐이 인스스 보는데 아가 왤케 애빗노 Σ₍๐ºᗝº๐;₎ꔪ
- 18:03
- 조회 31
- 잡담
-
- 이정후는 고졸신인인데 풀출장이야..??
- 18:03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