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자는 왜 그렇게 맛이 없었을까? 여러번 사먹었는데 늘 배신당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궁둥이랑 그만만나고 싶어요 ^ᶘ=›´-`‹ =ᶅ^
- 20:32
- 조회 16
- 잡담
-
- 밑에 긴지로 글 댓글들 한이 느껴짐
- 20:32
- 조회 76
- 잡담
-
- 두산) ㅇㅇㄱ 요가링 최근에 다이소에서 샀는데...
- 20:32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오스틴 표적등판 우리만 그런게 아니었음???
- 20:32
- 조회 20
- 잡담
-
- 신매기 게을러
- 20:32
- 조회 9
- 잡담
-
- 이러고 70구 던졌는데 화풀이 ㄹㅇ 아닌거같음?
- 20:32
- 조회 52
- 잡담
-
- 오스틴 이대로면 ㄹㅇ MVP 각임?
- 20:32
- 조회 29
- 잡담
-
- 이강철은 칭찬이라고 하는 말도 워딩 요상할때 많음 공좋다는 말을 공도 안빠른데 왜 못치지? 이럼
- 20:32
- 조회 24
- 잡담
-
- 아니 나 위즈티비 아가들 너무 귀여워서 얘기하러 왔는데.....
- 20:32
- 조회 22
- 잡담
-
- 매기 놀리기는 못참지
- 20:32
- 조회 10
- 잡담
-
- SSG) 근데 1.2이닝 6실점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전날 타케다가 기억 휘발됨..
- 20:32
- 조회 8
- 잡담
-
- kt) 동현이 온유한테 5마넌 용준 주면서 엄마아빠 주면 안돼 ~ 알았지? 하네
- 20: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태룡.. 드랲장 가기전에 서울 발음 연습 좀 해..
- 20:32
- 조회 32
- 잡담
-
- 작년 분위기 어땠는지 알면 저 말이 얼마나 충격이였는지 알거임
- 20:32
- 조회 81
- 잡담
-
- SSG) 1.2이닝 6실점이랑 7이닝 무실점이 어떻게 같은사람이냐고
- 20:31
- 조회 43
- 잡담
-
- 아 오스틴 표적등판이라는 말이 너무웃김
- 20:31
- 조회 81
- 잡담
-
- SSG) 쓱튜브 준우가 율무 바로 기억하는거 뭔가 감동이다
- 20:31
- 조회 23
- 잡담
-
- 으쓱이네 긴지로 왜 아겜 나오라고 우리도 니 공쳐보겠다해?
- 20:31
- 조회 194
- 잡담
-
- 두산) 일단은 우리선수는 내눈엔 다들 최고야
- 20:31
- 조회 29
- 잡담
-
- 해를 거듭할수록 인터뷰툴에 대한 중요성이 와닿음
- 20:3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