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선수들 꿈순니도 밀니도 둘 다 뭔가 뱉을거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07 |
조회 수 42
근데 꿈순니가 생각보다 색을 너무 잘뽑은데다가 팀내 때지들이 많아서 보기 행복했고
밀니는 의외로 안어울리는 선수들이 없더라 카키 쉽지 않다 생각했는데ㅋㅋㅋ
근데 꿈순니가 생각보다 색을 너무 잘뽑은데다가 팀내 때지들이 많아서 보기 행복했고
밀니는 의외로 안어울리는 선수들이 없더라 카키 쉽지 않다 생각했는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