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회에 홈런 네 방 맞은 거 6회에 알까고 공 더듬은 거 다 잊었어요~♡ 공 냅다 던진것도 잊었으니 이번주부터 우리 잘해봐요 제발 진짜 이건 제발 부탁드려요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고 달라 하는거는 사자고 대구고 달라하는거는 개임
- 17:44
- 조회 0
- 잡담
-
- 박준현 에라 2점대에 1승이네
- 17:44
- 조회 0
- 잡담
-
- kt) 박씨는 너무 오래 쉬어도 걱정이고 자꾸 나오면 더 걱정이고
- 17:44
- 조회 2
- 잡담
-
- 덕수고는 도미꺼( ◔ᴗ◔ )✧
- 17:44
- 조회 17
- 잡담
-
- 사댜야 슼린이 줘
- 17:4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창원NC파크 기아던 주말에하면 빡센가
- 17:4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김시후니 ₍๐•̅ ᴥ •̅๐₎ꔪ 여 안자바라 ₍๐•̅ ᴥ •̅๐₎ꔪ
- 17:43
- 조회 38
- 잡담
-
- 키움) 요키시보고싶다........
- 17:43
- 조회 9
- 잡담
-
- 쇼츠보다가 봤는데 이동걸-황재균 빈볼사건때 이동걸은 빈볼던지고 2군내려간거야?
- 17:43
- 조회 26
- 잡담
-
- 좌완 29번 ૮₍◕ᴥ◕₎ა
- 17:43
- 조회 47
- 잡담
-
- 인고 서울고 줘
- 17:4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사람맘이라는게 지우학생덕에 도파민 도네
- 17:42
- 조회 29
- 잡담
-
- 종신히어로즈엔준현김택진돈으로유복하게컸지 𐩣(っꈍᗜꈍς)
- 17:42
- 조회 60
- 잡담
-
- 누우가 롯린이 얘기를 했어 ༼;´༎ຶ ༎ຶ`༽
- 17:42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으리야 시훈아 짱감자야 효종씨
- 17:42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충격 나 이번주에 순이 처음봐
- 17:42
- 조회 75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우리팀에 오는 서울고 엘린이는 정품마크 붙어 있는듯 ㅋㅋㅋㅋ
- 17:41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지우한테 이진영코치 붙여보고싶음
- 17:4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너거 (구)조딸 제대하고 퓨 경기 뛴다 ˚₊*̥𐩣(*๐⁰̷̴͈꒨⁰̷̴͈๐)‧˚₊*̥
- 17:41
- 조회 73
- 잡담
-
- 두산) 5. 무명의 더쿠 = 3덬 17:34 Still, there will be an impact from the pitcher's performance, so let's think positively about it... 7. 무명의 더쿠 = 3덬 17:34 아니 뭐야 자동번역 기능 뭐야
- 17:4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