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내기억에는 저시리즈가 백호안거르고 계속 처맞다가 마지막날되서야 거른..그 시리즈아님?
- 20:24
- 조회 9
- 잡담
-
- 우리 한팀 이런식으로 만나
- 20:24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둘째 그분 닮음
- 20:24
- 조회 21
- 잡담
-
- 오스틴 출국못해 으쓱이가 인천공항출입금지랬음
- 20:24
- 조회 59
- 잡담
-
-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 20:24
- 조회 75
- 잡담
-
- 내기준 이강철이 김성근 인터뷰 이김(n)
- 20:23
- 조회 75
- 잡담
-
- 아니 워딩 에바맞고 속상한거 공감하고 있었는데
- 20:23
- 조회 248
- 잡담
-
- abs에서 증명해야 하는거 아님?
- 20:23
- 조회 59
- 잡담
-
- ㅇㅇㄱ 성심당 롯백점 빵 많이 사고 싶을땐 빵카트 필수
- 20:23
- 조회 26
- 잡담
-
- 엔팍 사고로 홈 없이 떠돌이 생활하면서 원정만 계속 치른 팀한테 쉬고온팀 어쩌구는 진짜
- 20:23
- 조회 93
- 잡담
-
- 32. 무명의 더쿠 20:13 ☞4덬 아ㅠ시발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팬많아졌다고 한줌단 아니라고 자랑스러워하고 이럴 땐 맨닐 한줌단이라 힘없다함 존나 탈부착 << 아니
- 20:23
- 조회 117
- 잡담
-
- ㅅㅈㅎㅋㅋ 야구방에서 욕좀먹는 감독이 저딴말하면 가루가되도록까일듯
- 20:23
- 조회 34
- 잡담
-
- SSG) 1.2이닝 6실점 존나 폭력적
- 20:23
- 조회 72
- 잡담
-
- ㅇㅇㄱ 우리동네 갑자기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네...
- 20:23
- 조회 16
- 잡담
-
- 보통 감독들은 우리가 크케 깨졌다 우리가 박살났다라고 말함
- 20:23
- 조회 63
- 잡담
-
- 근데 시리즈중에 시리즈중인 상대덬들 놀리는거 안되지 않아? ∧( •̅ Θ •̅ )∧
- 20:23
- 조회 102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1 솔직히 눈가리고 아웅이지ㅋㅋㅋㅋㅋ사람들이 바보인줄아나 타팀감독 쉴드를 누가 그렇게 열심히 쳐줌?
- 20:23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ㅂㅇㄱ 주중에 대전원정가면서 성심당 갈 곰들아 성심당 망고와락 망고시루 메론롤 다 맛있더라야 월넛브레드는 꼭 사라
- 20:22
- 조회 31
- 잡담
-
- 요즘은 인터뷰 자주 거지같이 하는 감독들은 대부분 자팀 선수들한테 말 이상하게 하는거지
- 20:22
- 조회 116
- 잡담
-
- 롯데) 담주 선발???
- 20:22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