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9위하지마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고 서울고 줘
- 17:4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사람맘이라는게 지우학생덕에 도파민 도네
- 17:42
- 조회 2
- 잡담
-
- 종신히어로즈엔준현김택진돈으로유복하게컸지 𐩣(っꈍᗜꈍς)
- 17:42
- 조회 21
- 잡담
-
- 누우가 롯린이 얘기를 했어 ༼;´༎ຶ ༎ຶ`༽
- 17:42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으리야 시훈아 짱감자야 효종씨
- 17:42
- 조회 28
- 잡담
-
- 키움) 용타는 못데려와도 그래도 용투는 그럭저럭 데려오던 팀이었는데
- 17:4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충격 나 이번주에 순이 처음봐
- 17:4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근데 ㄹㅇ 우리팀에 오는 서울고 엘린이는 정품마크 붙어 있는듯 ㅋㅋㅋㅋ
- 17:41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지우한테 이진영코치 붙여보고싶음
- 17:41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너거 (구)조딸 제대하고 퓨 경기 뛴다 ˚₊*̥𐩣(*๐⁰̷̴͈꒨⁰̷̴͈๐)‧˚₊*̥
- 17:4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5. 무명의 더쿠 = 3덬 17:34 Still, there will be an impact from the pitcher's performance, so let's think positively about it... 7. 무명의 더쿠 = 3덬 17:34 아니 뭐야 자동번역 기능 뭐야
- 17:41
- 조회 47
- 잡담
-
- 올해 신인왕 가장 유력한 게
- 17:40
- 조회 224
- 잡담
-
- 둥이를 닮아라 둥이는 쓱주영 세탁도 안시키잖아 ദ്ദി૮₍ •̅𐃬•̅ ₎ა
- 17:40
- 조회 90
- 잡담
-
- 엔씨) 시원이 못 하는게 평범하게 경험치 없는거라 진득하게 기회 안주는거 짜증남....
- 17:40
- 조회 15
- 잡담
-
- 인고는 우리꺼 ꒰(っꈍᗜꈍς)꒱꒰(っꈍ~ꈍς)꒱
- 17:40
- 조회 18
- 잡담
-
- 우리팀 엘린이들은 다 당당한 엘린이들이야
- 17:40
- 조회 54
- 잡담
-
- 대구고 세광고 광주일고 더 줘
- 17:40
- 조회 65
- 잡담
-
- 하지만 롯린이 현승군은 못먹는 매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7:40
- 조회 63
- 잡담
-
- SSG) 그냥 주말에 쑤랑 환(애칭아님 장단맞추려고임)에게 고마웠음
- 17:40
- 조회 42
- 잡담
-
- ₍๐◕ᴗ◕๐₎ꔪ 마고
- 17:39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