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 키가 몇이지
- 17:26
- 조회 6
- 잡담
-
- 어느순간부터 돌굿즈 야구유니폼 마니 나오는 느낌
- 17:26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부산 맛집 지도 저거 아직도 리스트 받나?
- 17:26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지우학생 네이비색으로 글 올린거 왤케 웃김 보통 검은색으로 하지 않음?
- 17:2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김영웅 내인생은뷰리풀 길게 느껴질만함
- 17:2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ㅇㅇㄱ 근데 너무 춥지않니?
- 17:25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한다는 말 너무 공감
- 17:25
- 조회 12
- 잡담
-
- kt) 나 입킅하고 첫마킹 두번째 마킹 다 쌍촐이었는데..( ߹ ▾ ߹ )
- 17:25
- 조회 13
- 잡담
-
- 고척 야푸 추천해줘
- 17:2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지우 피지컬 좋아 ㅋㅋ
- 17:24
- 조회 87
- 잡담
-
- 삼성) 원태 이서 승현이형 딸이라고 한걸로 고령이 한테 존나 혼났나보네
- 17:24
- 조회 80
- 잡담
-
- 한화) 前 한화 94즈 3인방(박한결, 장운호, 윤대경) 대장돗돔 웃기러 나왔습니다 I [52Hz]
- 17:24
- 조회 54
- 스퀘어
-
- 엘린이라면 믿고 뽑아야만 ദ്ദി( •̅𐃬•̅ )∧
- 17:2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난 사실 23억 기사 전엔 남을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23억 보고 그냥 가겟다 생각햇거든
- 17:2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햄종이도 웃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152
- 잡담
-
- 롯데) 직관 가서 타코야끼 먹을지 크새 먹을지 인생 최대 고민중
- 17:23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우리는 승원학생이 정배야??
- 17:22
- 조회 125
- 잡담
-
- 엔씨) 근데 시원이 썩번 너무 무난한 썩번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45
- 잡담
-
- ㅇㅇㄱ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이재모 캐치테이블 걸어둘라고 어플켰는데
- 17:22
- 조회 141
- 잡담
-
- 우리 주전야수 9명중 5명정도만 엘린이야 ∧( ◔ᴗ◔ )∧
- 17:21
- 조회 1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