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에서 시작하더라도 2군 구장도 어차피 수도권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윤고나황손이면 손호영도 엘린이었어???
- 17:27
- 조회 0
- 잡담
-
- kt) 케이티 문상철 워우워어어어어 🎤~(´△`)و 🪄
- 17:27
- 조회 2
- 잡담
-
- SSG) 근데 1으산 3맹준이 의외로 ㄱㅊ은거같아
- 17:27
- 조회 2
- 잡담
-
- 두산) 지우 키가 몇이지
- 17:26
- 조회 38
- 잡담
-
- 어느순간부터 돌굿즈 야구유니폼 마니 나오는 느낌
- 17:26
- 조회 83
- 잡담
-
- 롯데) 부산 맛집 지도 저거 아직도 리스트 받나?
- 17:26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지우학생 네이비색으로 글 올린거 왤케 웃김 보통 검은색으로 하지 않음?
- 17:26
- 조회 41
- 잡담
-
- 삼성) 김영웅 내인생은뷰리풀 길게 느껴질만함
- 17:25
- 조회 28
- 잡담
-
- 롯데) ㅇㅇㄱ 근데 너무 춥지않니?
- 17:25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시원이 평범하게 못한다는 말 너무 공감
- 17:25
- 조회 23
- 잡담
-
- kt) 나 입킅하고 첫마킹 두번째 마킹 다 쌍촐이었는데..( ߹ ▾ ߹ )
- 17:25
- 조회 21
- 잡담
-
- 고척 야푸 추천해줘
- 17:2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지우 피지컬 좋아 ㅋㅋ
- 17:24
- 조회 109
- 잡담
-
- 삼성) 원태 이서 승현이형 딸이라고 한걸로 고령이 한테 존나 혼났나보네
- 17:24
- 조회 92
- 잡담
-
- 한화) 前 한화 94즈 3인방(박한결, 장운호, 윤대경) 대장돗돔 웃기러 나왔습니다 I [52Hz]
- 17:24
- 조회 69
- 스퀘어
-
- 엘린이라면 믿고 뽑아야만 ദ്ദി( •̅𐃬•̅ )∧
- 17:24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난 사실 23억 기사 전엔 남을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23억 보고 그냥 가겟다 생각햇거든
- 17:24
- 조회 50
- 잡담
-
- 기아) 햄종이도 웃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23
- 조회 174
- 잡담
-
- 롯데) 직관 가서 타코야끼 먹을지 크새 먹을지 인생 최대 고민중
- 17:23
- 조회 86
- 잡담
-
- 기아) 우리는 승원학생이 정배야??
- 17:22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