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케이스는 워낙 많고ㅇㅇ(민석이도 내야수엿다가 외야 포변임) 근데 개인적으로 3루 유지해도 우리팀 특성상 1군 올라올 기회는 빠르게 나올 수 있다고 보긴 함ㅋㅋ 와서 순이처럼 하면 없는 자리 만들어서라도 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