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놈들이 중남미 등골 뽑아먹고 이제 한국애들한테 계약금 쎄게불러서 데려가려고 하는거 생각남
잡담 ㅂㅇㄱ 미국놈들이 자국에 더이상 데이터 센터 못지으니깐 한국에 선심쓰듯이 와서 데이터 센터 지어준다고 하는거보니
17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메쟈놈들이 중남미 등골 뽑아먹고 이제 한국애들한테 계약금 쎄게불러서 데려가려고 하는거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