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사실 좌완이 굉장히 굉장히 귀한 팀이었음 양현종 이전의 대표 좌완이 김정수(86년 해태 1차지명)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7345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269 그래서 아득바득 집착광공처럼 좌완을 수집했고 지금의 핫도그 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