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특정선수 때문에 분위기 넘어갔을 수 있음 점수 내줬을 수 있음 근데 어쨌든 야구라는 건 팀 스포츠고 팀이 이기고 지고 하는 건데 범인 찾아서 뭐할 건데 본인이 한 선수만 좋아한다고 쳐도 쨌든 같은 팀 선수인데 왜 그렇게까지 범인찾기를 하냔 말임 온에어때는 특히 아직 경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범인 찾기 하면서 패는 거 진짜 질림 응원하려고 온에어 보는 거지 선수 패려고 보는 거 아니거든
물론 특정선수 때문에 분위기 넘어갔을 수 있음 점수 내줬을 수 있음 근데 어쨌든 야구라는 건 팀 스포츠고 팀이 이기고 지고 하는 건데 범인 찾아서 뭐할 건데 본인이 한 선수만 좋아한다고 쳐도 쨌든 같은 팀 선수인데 왜 그렇게까지 범인찾기를 하냔 말임 온에어때는 특히 아직 경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범인 찾기 하면서 패는 거 진짜 질림 응원하려고 온에어 보는 거지 선수 패려고 보는 거 아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