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야수 1라 뽑을 때 된것도 맞긴한데 우리 야수는 잘 크고있는거같아서.. 좌완최대어 너무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0400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251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