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윌켈차가 뭐냐면 19년인가에 삼성이 엘지 선발로 윌슨 켈리 차우찬만 영원히 만나던 때임
- 19:49
- 조회 0
- 잡담
-
- SSG) 웃긴게 직전에 타케다 베니 전부 실점 많이했는데ㅋㅋㅋ
- 19:48
- 조회 0
- 잡담
-
- 쓱 선발 난리라 로테 겨우 돌리는거 야구계에 모르는 사람도 있나
- 19:48
- 조회 31
- 잡담
-
- SSG) 다 터놓고 베니지아노를 아직도 선발로 돌리고있는게 황당한데
- 19:48
- 조회 11
- 잡담
-
- 3이닝 9실점을 누가 표적등판이라고 해
- 19:48
- 조회 87
- 잡담
-
- 저 정도 되는 표적등판을 다 우연이라 하면 그 확률 자체가 뭐..ㅋㅋㅋㅋㅋㅋ
- 19:48
- 조회 76
- 잡담
-
- 난 표적등판에도 극복 못하는 우리타자들이 더 답답하더라
- 19:48
- 조회 6
- 잡담
-
- 두산) 너무 새삼? 스럽지만 양석환은 아무조짐없이 작년부터 박은거야?
- 19:48
- 조회 29
- 잡담
-
- 심지어 쓱 케이티전은 선발이 7이닝 무실점 세이브 이런 경기가 아님
- 19:47
- 조회 97
- 잡담
-
- 난 표적등판이 뭔 문제인지 모르겠음...
- 19:47
- 조회 220
- 잡담
-
- 쓱 저기는 표적 등판이 아니라 걍 로테 변동 자체가 없을걸
- 19:47
- 조회 52
- 잡담
-
- 그 이강철이 표적등판 저격한 투수들 평자가 킅 상대로 7.xx 9.xx 이렇던데...?
- 19:47
- 조회 148
- 잡담
-
- 키움) |ૂ •ᴗ•⸝⸝♧)•ᴗ•⸝⸝☆) 덕주 건희 선수 뽑은거 같더라ㅋㅋ
- 19:47
- 조회 35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은 우리팀빠따들이 제일 화남
- 19:47
- 조회 79
- 잡담
-
- 우리도 표적등판해보고싶어요 ૮₍ -̥̥᷄ _ -̥̥᷅ ₎ა
- 19:47
- 조회 43
- 잡담
-
- 쌰갈 우리팀은 표적등판시킬 선수 로테가 안된다고 ૮₍ -̥̥᷄ _ -̥̥᷅ ₎ა
- 19:47
- 조회 75
- 잡담
-
- 시리즈 선발 3명을 표적등판 어케 시킴
- 19:47
- 조회 65
- 잡담
-
- 윌켈차 윌켈차 생각난다
- 19:47
- 조회 38
- 잡담
-
- 네일 나균안 최근에도 만날뻔했는데 우취 끼고 롯데가 로테 조정해서 안만났을걸
- 19:47
- 조회 132
- 잡담
-
- 작년 쓱한 한쓱 선발매치 에브리데이 앤광화 류폰와였음
- 19:47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