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상한 소리 하면서 작년 예시 들거면 같은 순번일 때 예시도 들고 와야지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지훈이 정이랑 있을때 제일 편하고 행복해보여
- 21:00
- 조회 5
- 잡담
-
- 이명박 유리아쥬 립밤 사용 김무성 처녀자리 이후로 알기실은 tmi
- 20:59
- 조회 27
- 잡담
-
- 미친놈이 거기에 피어싱을 하고 지랄이야
- 20:59
- 조회 45
- 잡담
-
- 근데 ㅋㅇㅌ ㅇㅈ가 그정도임? ㅇㅈ 상성은 타팀이 더 유명하지 않나
- 20:59
- 조회 143
- 잡담
-
- 기아) 형이라 부를게
- 20:59
- 조회 72
- 잡담
-
- SSG) 타케다는 모아니면 도 기대하고 데려왔는데
- 20:59
- 조회 45
- 잡담
-
- SSG) 지훈이ㅋㅋㅋㅋㅋ늘 짝다리짚고 손톱뜯고 자세교정해주고 싶은 충동 들 때 있엌ㅋㅋㅋㅋ
- 20:59
- 조회 21
- 잡담
-
- 긴지로 인스스 앙딱정
- 20:59
- 조회 152
- 잡담
-
- 긴지로가 ㅈ 피어싱한거를 인스스에 올린거야?
- 20:58
- 조회 144
- 잡담
-
- 야선이 그곳에 피어싱하면 공 던질때 ㅈㄴ 신경쓰일듯
- 20:58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쓱런트는 긴지로 풀면 타팀에서 데려갈까봐 걱정이라 했었음
- 20:58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씨팀애들 다 행복해보인다
- 20:58
- 조회 15
- onair
-
- 이강철 ㅇㅈ 발언 자주하는거 별로일 수 있겠다 싶은데 ㅇㅈ전 내상은 겪어본 팬들은 다 알 정도로 심하긴해
- 20:58
- 조회 142
- 잡담
-
- 엘지) 22드랲도 생각보다 잘 자리잡고 있어줘서 이뿌다
- 20:58
- 조회 40
- 잡담
-
- ㅈㅉ궁금한게 피어싱 부위를 어케안거야 ㅜ샤갈
- 20:58
- 조회 162
- 잡담
-
- 두산) 소래 <- 이거 놀란건 준순이를 뽑든 투수를 뽑든 소래고가 나올게 아니었어서 ㅇㅇㅋㅋ
- 20:58
- 조회 41
- 잡담
-
- SSG) 아 간 놈 얘기하긴 그렇지만 긴 인스스 1시간쯤 전에 올렸는데
- 20:57
- 조회 155
- 잡담
-
- 우리 티엠아이는 제목에 쓰지않기로해요
- 20:57
- 조회 228
- 잡담
-
- 잠실즈 얼라계산기 볼 사람
- 20:57
- 조회 103
- 잡담
-
- SSG) 오늘 쓱튜브 개판이네
- 20:57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