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선수 눈엔 abs존이 안 보이고 상대 투수가 뭐 베팅볼 던져주는 것도 아니고 공 궤적이 있고 구속도 다르고 변화구/직구 차이도 있을텐데 걍 오로지 볼 스트라이크로 왜 안치냐 왜 치냐 하는 거 진짜 좀 한심함 야구라는 스포츠를 모름?
투수랑 타자랑 수싸움 하는 거고 스트라이크 존에 들어와도 직구를 노렸으면 변화구 들어올 때 타이밍이 안 맞는 거일 수도 있고, 원하는 구종이 아닐 수도 있고
헛스윙하는 경우도 선수들 눈에는 직구처럼 오다가 떨어지고 꺾이는 거일텐데 그거 다 잘 치고 나갔으면 걔네 다 메이저에 있다고 지금 한국에 없음;;
아쉬워하는 걸로 뭐라하는게 아니라 공 한구 한구마다 선수 패려고 ㅈㄹ하는 애들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는 거임 그럴거면 야구를 왜 보니 니가 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