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튼고마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와일스 로젠 보내고 데려올 용투 골라옴
- 16:57
- 조회 1
- 잡담
-
- 두산) 순이 올때까지 야구 안 볼 곰들 이리와봐
- 16:5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이번드래프트에학부모홍성흔보냐고
- 16:56
- 조회 20
- 잡담
-
- 잠깐 베이징 뉴비들이 야구 입덕할때 태어난 애들이 올해 드래프트 나오는거야?
- 16:5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난 사실 양석환 올린 타이밍은 나쁘지 않다고 봤거든 장타 없을 때 1루 볼 애들도 타격감 떨어졌는데 마침 2군에서 성적 좋앗고
- 16:56
- 조회 30
- 잡담
-
- SSG) 월루중에 잔여경기 한번 확인해봤는데
- 16:56
- 조회 23
- 잡담
-
- 키움) 돈 진짜 막쓰고 못쓰고
- 16:56
- 조회 17
- 잡담
-
- kt) 근데 팬심빼고도 우리 모자핏 디게 이뻐
- 16:5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양석환 저러면 내년 연봉 30억이고 뭐고 감독이 안쓸수도
- 16:55
- 조회 62
- 잡담
-
- 기아) 26뉴비인데 주말3일 직관가서 처음 한 거 많았어
- 16:55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순이 그롬 내일부터 나오나ʕ ◔ᴗ◔ʔ
- 16:5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그러고보니 현빈이 신인때 규니도 순페처럼 나 알아요? 스킬썼었음 ㅋ
- 16:55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오오 인스타 추천으로 뜬건데 네일 삼촌되나벼!!!!
- 16:55
- 조회 82
- 잡담
-
- SSG) 난 김씨가 만루에서 뭔가 할거같았는데p던 n이던
- 16:54
- 조회 53
- 잡담
-
- SSG) 근데 지훈이 아직도 봉사활동 안 끝났어?
- 16:54
- 조회 75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 벌써 2승 투수네
- 16:54
- 조회 112
- 잡담
-
- SSG) 김재환도 시즌내내 죽쑤다가 지금 타격폼 바꿨다는데 지훈아 너도 할수있다
- 16:5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이제 신인선수 태어난 년도가 내 학번이라는게
- 16:53
- 조회 76
- 잡담
-
- 두산) 1루 그럼 엥오기전까진 지훈명진이겟네
- 16:53
- 조회 69
- 잡담
-
- 한화) 친구랑 대화하던게 갑자기 생각났따
- 16:53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