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야구장 다닐 땐 3루 2층 되게 한산해서 거기서 뭐 사먹으면 어머님들이 소문 내달라고 서비스 껴주시고 그랬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8145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232 요즘은 많이들 가나?! 3루 2층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