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어제 타지역 친구랑 야구보기로 했는데
자리없음 이슈로 못보고 ( 지금 생각하니 다행이다
대신 자취방에서 불고기 볶고 계란 굽고 스팸 굽고 치킨너겟도 에프로 구워줬어
김도 꺼내고 김치도 꺼내고 자취방 냉장고 탈탈 털었다
예스 고속노화 그치만 이거 사랑맞지??
ღʕ •ᴥ•ʔღ
원래 어제 타지역 친구랑 야구보기로 했는데
자리없음 이슈로 못보고 ( 지금 생각하니 다행이다
대신 자취방에서 불고기 볶고 계란 굽고 스팸 굽고 치킨너겟도 에프로 구워줬어
김도 꺼내고 김치도 꺼내고 자취방 냉장고 탈탈 털었다
예스 고속노화 그치만 이거 사랑맞지??
ღʕ •ᴥ•ʔ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