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직히 커뮤는 쉴드아닌것도 의견다르면 쉴드로 모는것도 심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3939 무명의 더쿠 | 15:20 | 조회 수 69 정병도 마찬가지고그렇게 나는 100명의 선수의 유난도 되보고 정병도 되고 어느날은 뫄뫄유난 어느날은 뫄뫄정병... 어쩌란말이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