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찍으셨으려나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강철은 지금도 ㅇㅈ엄청 의식함 올브끝나고 4연전있어서
- 20:40
- 조회 0
- 잡담
-
- 질문 저 감독님은 타팀한테 말을 유독 저리해 아님 자팀한테도 그래?
- 20:40
- 조회 29
- 잡담
-
- 긴지로 그 못하는 와중에 아이돌팝업이었나도 즐기고
- 20:40
- 조회 36
- 잡담
-
- SSG) 핑구라고 둘다 펭귄손하는거 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20:40
- 조회 18
- 잡담
-
- 더거도 모리만도 핀토도 가서 잘하라고해줬어 ૮₍◕ᴥ◕₎ა
- 20:40
- 조회 14
- 잡담
-
- 긴지로 무슨 팝업인가 무슨 애니 뭐 어디가고싶댔나 간댔나 그러지않았나
- 20:40
- 조회 9
- 잡담
-
- 긴지로 존못이슈로 2군 내려갔을때 본국 돌아가서 덕질할거 인스스에 올리고 그랬슨
- 20:40
- 조회 26
- 잡담
-
- 가나디네 작년에 우리한테 표적등판시켯잔아 선발
- 20:40
- 조회 41
- 잡담
-
- SSG) 근데 킅전에 딱히 우리 선발이 캐리해서 이겼다 싶은 경기가 없지않나
- 20:40
- 조회 24
- 잡담
-
- 진짜 사람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름을 느낌
- 20:40
- 조회 30
- 잡담
-
- 내 탐라에 넘어온 오윤석 선수 아기
- 20:40
- 조회 67
- 잡담
-
- 긴지로씨....왜그랬어요?
- 20:39
- 조회 50
- 잡담
-
- 매기 빼고 들어와봐
- 20:39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폰 갑자기 안터지면
- 20:39
- 조회 28
- 잡담
-
- 가장 많이 만난팀이 엘갸 11번이고 제일 적은게 롯킅, 엔두 4번이네
- 20:39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ㅇㅇㄱ 성심당 샌드위치중에 매콤치킨포카챠 존맛이야
- 20:39
- 조회 24
- 잡담
-
- 쓱은 올시즌 단장이 너무 트롤한거같음.....
- 20:39
- 조회 145
- 잡담
-
- 솔직히 타케다도 워크에씩 좋은편이라 배워가걸아 했는데
- 20:39
- 조회 72
- 잡담
-
- 오스틴 ㄹㅇ 튼튼툴인게
- 20:39
- 조회 71
- 잡담
-
- 진짜 우리팀 용투 개 못뽑아서 ૮₍ •̅ ᴥ •̅ ₎ა 못하는 용투는 많이 봤거든
- 20:39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