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어제 로건이랑 복실이 둘다 복기하는거 보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125797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149 마음 좋다가도 둘다 이별하기 싫어가지구 우어도 좋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