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불펜 폭탄 경기때문에 잊혀졌지만
어제 건이가 생각보다 너무 잘 하고 빠른 투구 템포나 구속이나 첫스트 잡는 것도 너무 맘에 들고
첫인상 합격!!
무엇보다 좌 완 이고...
계속 자기 어필하고 눈도장 받고 싶어 하는 것도 보이고 얘도 차카니인게 보여
근데 쉴리 저렇게 선수단 계속 동행하면서 경기 열심히 복기하는거 보니 마음 쓰이고.. 쉴리도 초반에 해준게 꽤 있고ㅠ
쉴리 우어 힐리 셋이 꽤 절친해진거 같아서 바뀌면 걔네 사기도 신경쓰이고 아 힘들다
일단 건이가 6주 엄청 잘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