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시즌끝에 둘이 잘해서 테세로 뛰는거 뭔가 울컥했거든 주전은 아녔어도 젊은선수들중에 가을야구 가서 이겨보고 코시도 경험해본 선수들인데 올해 둘 다 잘해서 가을야구 가고 이기는 순간 또 봤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