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은 자고 일어나서 잊었고... 내일도 어차피 야구 볼 거니까)
무난패라도 했으면 남은 올스타 쇼츠 영상들 올라올 수 있었을 텐데
너무 그지같이 져놔서 이대로 안 올라오고 끝나면 어쩌지 하는 그런 걱정
수빈이 찬호 쇼츠 맡겨놨단 말입니다 잉잉
(경기력은 자고 일어나서 잊었고... 내일도 어차피 야구 볼 거니까)
무난패라도 했으면 남은 올스타 쇼츠 영상들 올라올 수 있었을 텐데
너무 그지같이 져놔서 이대로 안 올라오고 끝나면 어쩌지 하는 그런 걱정
수빈이 찬호 쇼츠 맡겨놨단 말입니다 잉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