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에씩 좋고 노력하고 타격감 내려갔어도 이런 부분에서 심이 넘사라 생각하는디 ㅇㅈ랑 비교 자체가 불가임 제정신이면 어떻게 심우준을 빼고 ㅇㅈ를 넣을 생각을 함 걍 단순하게 생각해도 이름으로 안 불리는 거 자체부터 얘는 아니지;;
워크에씩 좋고 노력하고 타격감 내려갔어도 이런 부분에서 심이 넘사라 생각하는디 ㅇㅈ랑 비교 자체가 불가임 제정신이면 어떻게 심우준을 빼고 ㅇㅈ를 넣을 생각을 함 걍 단순하게 생각해도 이름으로 안 불리는 거 자체부터 얘는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