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이제 와서 복습하다 사실 난 그 롤페는 봐도 별생각없었음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151
그냥 생일 축하 롤페 갖고 말할 필요가 없다봐서 (덬들보고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내 자신이 그렇다는거)
그거 원본짤도 모름
부응단 인스스에 롤페가 올라왔고
그걸 덬들이 몇몆 선수 올려줬다 이렇게만 알고있음
원본짤이 잘라있는건지 원본짤에서 자른건지도 모름
사실 부응단 인스타도 모름 쓰다보니 아는게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