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내 친구 수원 3연전 다 갔고 금요일 일요일만 타팀팬이랑 같이 가서 이기는 거 보고 왔는데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439
그 타팀팬이 엘지팬이였음
어쩌면 우리보다 더 우리를 응원하지 않았을까 ^ᶘ=◔ᴗ◔=ᶅ^
둥이팬이 자기 기아 한정 승요라고 이러더라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어쩌면 우리보다 더 우리를 응원하지 않았을까 ^ᶘ=◔ᴗ◔=ᶅ^
둥이팬이 자기 기아 한정 승요라고 이러더라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