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괜히 ㅇㅈ 2군에서 잘하고있어서 심 대신 올라올수 있단 글때문에 2군에서 3할 3푼치고있는거나 알게됐네 ( •̅ ө •̅ )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59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롯데) 요즘날씨는 시간마다 몇분마다 변해서 예보가 의미가없더라..∧( •́Θ•̀;ก)💦
- 20:03
- 조회 0
- 잡담
-
-
SSG) 난 베니도 솔직히 이 팀선수니까 못한다고해도 저렇게 만만한 취급 당하는거 짜증남
- 20:03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감독은 KIA는 지난 주를 최대의 고비로 생각했다. 1위 LG와 2위 KT를 차레로 만나기 때문이었다.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힘겹게 4위를 지키고 있는데 1~2위팀에게 당하면 성적은 급전직하할 수도 있었다. 이 감독은 "이번 주에 올해 운을 모두 가져다 쓰고 싶다"며 어려움을 예상했다.
- 20:03
- 조회 33
- 잡담
-
-
SSG) 발화의 요점은 앞에 있지
- 20:03
- 조회 41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자체에 타팀이 뭐라할순 없디 ㅋㅋㅋ 운용자체야 팀마다다른데 지금은 그 문제가 아니지않ㄹ음?
- 20:03
- 조회 29
- 잡담
-
-
SSG) 캐넌 창원도 갔더라
- 20:02
- 조회 27
- 잡담
-
-
케이티는 선발 자원 여럿이면 그거 조정해서 표적등판 시키는거 같은 느낌 들 때 좀 있긴 함
- 20:02
- 조회 43
- 잡담
-
-
롯데 고영표는 차후에 밈 되어서 강해진 거지 솔직히 FA 전에는 그렇게 크게 생각해본 상성도 아니었음
- 20:02
- 조회 41
- 잡담
-
-
걍 입을 털면서 타팀 선수들 굳이 후려치는 개싸가지 워딩이 문제지 표적등판 내로남불은 덤이고
- 20:02
- 조회 3
- 잡담
-
-
저 팀 투수는 다른 팀한텐 잘쳐맞고 다니면서 왜 우리한테만 잘 던지냐 ㅅㅂ
- 20:02
- 조회 43
- 잡담
-
-
이숭용도 고영표 공략법 알아오라고 추신수에게 부탁해서 외국인에게 과외받던 유튜브보고 독학하던 하라고 타코에게 뭐라한적있음
- 20:02
- 조회 67
- 잡담
-
-
나는 표적등판은 눈에 안들어오는게 다른팀한텐 깨지면서 왜 우리팀한테? 이게 너무 충격임
- 20:02
- 조회 14
- 잡담
-
-
그 다 터지고 오는 투수 공략못하는 타자들을 탓하세요..
- 20:0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ㅋㅂㅇㅍㄴ에서 원정과 홈 차이가 원정은 시간이 딱딱 정해져 있어서 그럴 수도 있다네
- 20:02
- 조회 5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