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나도 랑이친구랑 박찬호이야기 자주 함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100433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394 다들 랑이 친구가 있구나????? 박찬호가 어린애들이 득점권에서 못하는건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나는 준순이한텐 기대고 싶다 하니까 랑이 친구 : 걔 도영이만 믿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