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심 실책 많이 하는 거 알겠고 타격감 내려간 거 알겠음 근데 ㅇㅈ보다 낫다고 ㅇㅇ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4
걍 걔는 자동문이잖아 난 아무리 타격 못하고 치명적인 실책 나와도 가만히 안 있고 뛰어다니고 호수비해주고 막으려고 노력하는 선수를 보고 싶음
걍 걔는 자동문이잖아 난 아무리 타격 못하고 치명적인 실책 나와도 가만히 안 있고 뛰어다니고 호수비해주고 막으려고 노력하는 선수를 보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