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여러선수로 글쓰면서 느끼는건데
이러이러해서 나는 얘 써도 ㅇㅋ 쟤 써도 ㅇㅋ 이런글에 키워드 알림이라도 있는건지 글 내용은 일체 안보고
선수쓴다고 감독 욕하고 선수보고 은퇴하라 하고
진심 당황스러울때 한두번이 아님 ㅋㅋㅠㅠ
이걸 싸울까하다가 그냥 글 지우는데 존나 뭐지싶음
요즘 계속 글내용도 안보고 그런식 댓글 다는애 있어서 내가 카테를 줄어야하나 싶어짐
이러이러해서 나는 얘 써도 ㅇㅋ 쟤 써도 ㅇㅋ 이런글에 키워드 알림이라도 있는건지 글 내용은 일체 안보고
선수쓴다고 감독 욕하고 선수보고 은퇴하라 하고
진심 당황스러울때 한두번이 아님 ㅋㅋㅠㅠ
이걸 싸울까하다가 그냥 글 지우는데 존나 뭐지싶음
요즘 계속 글내용도 안보고 그런식 댓글 다는애 있어서 내가 카테를 줄어야하나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