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야^ᶘ=ꙨꙻᴥꙨꙻ=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진짜로 이 플에 킅팬들이 왜 조롱(??) 당해야 하는지 모르겟슴
- 20:14
- 조회 0
- 잡담
-
- 작년만 해도 한화 쓱 로테 계속 겹쳤잖아
- 20:14
- 조회 0
- 잡담
-
- 와 C팀 역전했네Σ₍๐ºᗝº๐;₎ꔪ
- 20:14
- 조회 6
- onair
-
- 엔씨) 점수 더 내주지
- 20:14
- 조회 4
- onair
-
- 안 그래도 선발놈들 때문에 골치 아픈 시즌인데 저런 소리 들으니깐 너무너무 열받네요
- 20:1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전체카테에 나씨랑 네일쌤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 20:14
- 조회 48
- 잡담
-
- 투수 등판가지고 뭐라하실게 아니고 쓱 타자들한테 안맞으실 생각을 하셔야 할 듯
- 20:14
- 조회 28
- 잡담
-
- 아니 근데 올해는 희한하게 많이 만나는 투수는 자주 만나는거같음
- 20:14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승완이 3출루
- 20:14
- 조회 2
- onair
-
- 이강철이 뭐 섬세하게 생각하면서 인터뷰할 나이도 아니긴한데 매번 저걸로 얘기 나오는건 억까가 아니라 그냥 말 자체를 이상하게 해서 그러는거지
- 20:14
- 조회 44
- 잡담
-
- 남의팀선수한테 다른데선 깨지고 이러는건 도의가 아니지
- 20:14
- 조회 8
- 잡담
-
- 나도 정후선수 크보에서 뛸때못봄ㅋㅋㅋㅋ
- 20:14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볼넷으로 만루리필
- 20:14
- 조회 4
- onair
-
- 네일 나균안은 어 로테상 다음 시리즈엔 안만나나본데? 하면 우취되거나해서 꼭 만남
- 20:14
- 조회 25
- 잡담
-
- 문보경 정우주 임찬규 유강남의 공통점
- 20:14
- 조회 51
- 잡담
-
- 덥비씨 정병몰이는 진짜 어이없긴함
- 20:14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잘던진게 아닌게 좀... 그냥 본인들이 못해서 진거 아닐까요
- 20:14
- 조회 23
- 잡담
-
- 그냥 다른팀한테는 ㅈㄴ 져주고 다니면서(ㅋ) 자기팀한테만 잘하니까 짜증난다 이 얘기지?
- 20:14
- 조회 32
- 잡담
-
- kt) 구마는 미남 맞다 그의 아들들을 봐라
- 20:1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내일을 위해 역만홈 경기 굿을 혼자 시작함
- 20:14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