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뭐든 선배가 잘하는거 흡수하고 배우고 싶으면 본인이 쫓아다녀야 함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52
선배들이 찾아다니면서 알려주는것도 한두번이지
쉽게 못다가 오는거 아니까 선배들도 먼저 다가가서 다가와주길 바라고 알려주고 얘기해주는걸거란 말이야
그럼 그렇게 한두번 해주고 얘기해주면 그 뒤는 받아먹는 사람이 꾸준하게 쫓아다녀야해 귀찮을 정도로
선배들이 찾아다니면서 알려주는것도 한두번이지
쉽게 못다가 오는거 아니까 선배들도 먼저 다가가서 다가와주길 바라고 알려주고 얘기해주는걸거란 말이야
그럼 그렇게 한두번 해주고 얘기해주면 그 뒤는 받아먹는 사람이 꾸준하게 쫓아다녀야해 귀찮을 정도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